기본적인 사항은 홈페이지 내 가맹개설조건을 참조하시면 되며, 이후 구체적인 사항들은 전화상담 내지는 본사로 내방하시어 담당자와 직접 방문 상담을 하시게 됩니다.
방문 상담 시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들과 점포 유무에 따른 상권 및 입지조사, 투자내역 등을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원칙적으로 희망 점포를 결정하여 가맹 상담이 이루어지나, 필요 시 본사에서도 희망지역의 시장조사를 도와드립니다.
상권과 업종의 유사성 검토 후, 자세한 내용은 매장 별로 상담해드립니다. 기존인테리어와 주방설비는 상황에 따라 활용 여부를 검토해드립니다.
고객관리, 메뉴개발, 조리교육 등 본사에서 매장 운영에 필요한 노하우를 제공하고, 본사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예비 가맹점 사장님을 사업가로 육성해드립니다
점포 계약과 가맹 계약 후, 인테리어 공사 기간을 포함하여 개점까지 3주정도 소요됩니다. (매장 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모든 식자재는 지정된 유통 업체를 통해 공급됩니다. 이러한 식자재를 공급하는 배송은 주 6회 (월~토) 배송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직원은 점주가 직접 구인하셔야 합니다. 담당 직원과 상의하여 여러 루트를 통한 구인이 가능하며 초기 오픈시 본사가 등록된 구인업체에 기본 구인광고는 내 드립니다. 필요 직원수는 매출 5천기준 주방 3명 홀 2명을 기준으로 하며 매출 및 매장 구조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급여는 지역에 따라 차등이 있으며 주변시세에 따라 지급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